끊임없는 기술혁신과 획기적인 생각으로 탄생한 슬로우 주서, 휴롬


휴롬의 기술은 자연의 맛과 향을 담은 건강한 주스를 선보이기 위해 반세기의 노력으로 만들어진 혁신적인 착즙 기술입니다. 1974년 창업 이래 착즙 방식만을 40년 동안 연구한 끝에 채소와 과일 뿐만 아니라 견과류까지 저속으로 지그시 눌러 짜는 스크루 방식의 휴롬 주스기(원액기)를 선보였습니다. 이러한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100여 건이 넘는 특허출원과 인증을 획득하며 그 기술력을 세계 속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스퀴저 원리


스퀴저 방식을 발전시켜 과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소까지 손으로 눌러 짜 듯 천천히 착즙하여 맛과 영양이 살아있는 주스를 실현합니다. 휴롬 주스기(원액기)는 스퀴저의 장점인 천천히 누름과 동시에 돌려 짜는 원리를 통해 다양한 재료를  한꺼번에 착즙할 수 있습니다. 저속으로 지그시 눌러 짜는 휴롬의 기술은 산화 및 열 발생을 줄여주어 신선하고 효소가 살아있는 ‘천연’주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효소주스


휴롬주스는 열 발생을 줄여주어 효소가 살아있습니다. 휴롬주스에 살아있는 항산화 효소는 질병을 일으키는 유해한 성분을 제거해 줍니다. 휴롬주스에 과산화수소를 넣으면 빠르게 거품이 발생합니다. 이 거품은 세포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인 과산화수소가 물과 산소로 분해되는 과정입니다. 휴롬주스에 살아 있는 효소는 이 과정을 촉진하여 몸에 해로운 물질을 제거해줍니다.


산화를 줄여주는 착즙으로 휴롬주스는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합니다. 휴롬은 주스를 만드는 과정에서 공기방울이 잘 섞이지 않아 산화로 인해 맛과 영양이 변질되는 현상을 줄여줍니다. 휴롬주스는 만드는 과정에서 세포벽 파괴와 산소와의 접촉을 줄여 자연의 신선함을 오래 지켜줍니다.


높은 영양 흡수율


섬유질 찌꺼기를 제거하여 휴롬주스는 영양소 흡수율을 높여줍니다. 섬유질 찌꺼기는 흡착력이 강하여 영양성분과 결합하여 체외로 배출시켜 흡수를 저해합니다. 영양소 흡수를 방해하는 섬유질 찌꺼기를 걸러내어 채소·과일에 함유된 영양소의 체내 흡수를 도와줍니다.





휴롬 원액기




휴롬 티마스터




휴롬 셰프




휴롬 스퀴저




휴롬 쿡마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