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문의


파라다이스몰에서 알려드립니다.
렙테크


백화점, 하이마트, 공식대리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 가정 기준 -> 무상 수리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수리 부품 보증 기간은 수리일로부터 동일 부품에 한하여 6개월

영업장 및 다중시설 기준 -> 무상 수리 보증 기간은 설치일로부터 6개월,

수리 부품 보증 기간은 수리일로부터 동일 부품에 한하여 1개월

제품 구매일자 확인은 제품 설치확인서, 제품 보증서, 영수증 및 당사의 제품 관리 전산 정보를

기준으로 합니다.

렌탈, 장기할부의 경우 무상 보증 기간이 다르며, 구매하신 채널별로 무상 보증 기간 정책이 상이할 수 있으니 A/S센터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단, 발 속천, 헤드 쿠션, 커버 등 소모성 자제는 무상 보증 항목에 제외됩니다. 무상 보증 기간에도 소모성 자제는 구매하셔야 합니다.

렙테크


이전 설치는 2명의 설치 및 배송 전문 직원이 직접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여 진행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전 설치의 경우 비용이 부과되는데 출장비, 설치기술비, 배송비 등을 거리에 비례하여 계산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Q&A에 남겨주시거나 A/S 센터 번호인 1899-1414번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렙테크


A/S 접수 후 당일 제외 1~2일 이내 고객님께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해피콜시 전문 A/S 기사님의 방문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렙테크


온라인 홈페이지 CS CENTER의 A/S 접수 메뉴를 통해 접수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거나 A/S 센터 번호인 1899-1414번으로

 유선 문의주시면 됩니다. A/S 접수시에 고객님의 개인정보(성함, 휴대전화, 주소)를 수집할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사용되는 부품이 

달라지기 때문에 반드시 A/S를 받으시려는 제품명을 확인하신 뒤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렙테크


기본적으로 제품 구매시 배송 설치비는 무료 입니다만, 구입후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경우는 왕복 배송료가 발생합니다. 

금액 참고 바랍니다

(1) 상품의 배송/설치 출발 후, 고객 단순변심으로 인한 주문 취소 시( 설치 전 취소 )

운송비 + 인건비 = 10 만원

(2) 상품의 배송/설치 완료 후 및 설치후 14일 이내 고객 단순변심으로 인한 주문 취소 시

운송비 + 인건비 = 20 만원

(3) 설치 시 사다리차 이용했을 경우 개인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사다리차 비용이 청구 됩니다 

-5층까지 150,000원

-6층부터 200,000원

(반품 배송료 외에 사다리차 비용 추가 발생_

* 미리 공지한 내용에 대하여 미숙지시 발생하는 문제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렙테크


매장을 방문하여 주문하시거나 온라인몰을 통해 주문하신 경우 재고가 있을 경우에 한하여 평균 7일(최대 14일)의 

배송 및 설치기간이 소요됩니다. 재고가 없는 경우 재고입고일에 따라 배송날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 외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이 불가능합니다)